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 신도새마을발상지마을] 청도의 볼거리 _ 와인터널, 떼루아 촬영장

볼거리

by 하늘바라기5 2011. 9. 6. 12:24

본문

 관광1을 보고 가시면 좋겠지만,다음에 보셔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고객님들은

전국에 유명한 와인터널만큼은 보고 가셨으면 좋겠네요..(이 곳도 20분소요,개인에 따라 조금 차이)

그리고 관광1을 보시고 바로 와인터널로 가시면 더 좋구요...

 

 감따기체험 후 신도마을에서 25번 국도를 타고 보이는 이정표를 보시고 바로 우회전 하십시요...

 

 그런 후  경산,대구 이정표가 보이면 계속 직진 하시면 된답니다.

여기서 5분 정도 가면요~~~~~

 

 오른쪽 작은 이정표가 보이듯이 왼쪽에 말끔히 씻고 갈수 있는 용암온천 입구랍니다....

 

 바로 이곳인데요,아시죠~온천욕 하실분들은 미리 저한테 말씀하시면 6000원 할인가에 입욕하실수 있다는거요....

근데 일단은 위치만 알아 두시구요..온쳔욕은 와인터널 구경 후  가시면 좋겠네요...

 

 보이시죠..온천 입구에 와인터널로 오세요라고 현수막이 걸려 있네요..

여기서 잠시만 가시면..

 

바로 와인터널 입구가 보인답니다

그래서 송금교회가 보이는 곳에서 조심스럽게 좌회전해서 계속 직진하시면...

 

바로 와인터널에 도착....

일단 주차를 하시고 잘 읽어 보세요...일년내내 15도만 유지한답니다...신기하죠 ㅎㅎㅎ

 

 와인터널 입구...밟아보기 힘든 기차선로도 한번 걸어 보면서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

 

 와인터널을 보시고 왔던길로 쬐끔만 나오면,떼루아 드라마 세트장을 볼수 있는 길이 있답니다.

여기서 좌회전....(이곳도 걸어도 되고,차로 이동해도 된답니다)

 

 작은 푯말 보이시죠...우측으로....(이곳부터는 걸어서, 차는 못들어갑니다)

 

 보이시나요....

 

한글을 모르시는 분은 영문으로 된것을 읽어보세요 ㅎㅎㅎㅎㅎ

 

 완전 시골맛 그대로 느껴지시나요......

 

어때요....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들뜬 마음은 10월8일부터 시작되는 황소가 탐낸 씨없는 감따기체험때 마음껏 발산 하시기 바라며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관련글 더보기